티머니 택시 분실물 삼성페이 결제로 찾는 방법

티머니 택시 분실물 삼성페이 결제로 찾는 방법에 관하여 설명하려고 하는데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들어 택시 분실물 사고로 티머니 택시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글에서는 티머니 택시 분실물 삼성페이 결제로 찾는 방법에 관하여 중요 내용만 간략하게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머니 택시 분실물

티머니 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 시 알아두실 사항이 몇 가지가 있는데 우선 티머니 카드를 포함한 선불카드 결제의 경우 30분 이후 조회하실 수가 있으며 페이결제, QR결제, 자동결제 등 실물 카드로 결제하신 해당 서비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티머니 onda 서비스의 경우에는 이용 후 24시간 이내에는 앱 내 탑승내역에서 운행자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택시분실물 >> 전화 1644-1188 >> ARS 3번(분실물 문의) >> 2번 or 3번 (신용카드/교통카드) >> 카드입력번호 + # >> 택시이용 날짜 6자리 숫자 >> 택시 차량번호 그리고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티머니 택시 고객센터 : 1644-1188 이며, 상담 시간은 평일 09시~18시(점심 12시~13시) 입니다.

티머니 홈페이지에서는 티머니 택시와 관련된 각종 정보들 확인이 가능한데 개인택시 운전자 메뉴(카드결제내역, 거래내역, 입금예정금액)와 법인택시 운전자 메뉴(운전자관리, 거래내역, 입금예정금액) 그리고 택시이용자 메뉴(장애신고, 티머니택시 활용방법, 분실물차량조회)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페이 결제로 찾기

본인 스마트폰 삼성페이 앱 >> 메인화면 >> 결제카드 >> 결제내역에서 승인번호, 결제일시, 결제금액 3가지 거래내역을 메모하여 티머니 고객센터에 연락하여야 이용했던 해당 택시 차량번호와 기사님 연락처를 메시지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결제내역 3가지 중에서 하나라도 빠지면 고객센터에서 일처리가 바로 되지 않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고 또 티머니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시작으로 그 시간 이후부터 통화가 가능합니다.

삼성페이 앱 >> 삼성페이 >> 결제카드 >> 내 결제 카드 >> 이용날짜, 승인번호, 결제금액 메모 >> 고객센터 1664-0088 >> *(별표 표시) + 9번 + 0번을 순서로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메모하였던 이용날짜, 승인번호, 결제금액을 확인하여 택시 차량 정보와 연락 전화번호를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아 분실물이 발생한 해당 택시 기사님에게 연락하여 문의합니다.

메모하였던 이용날짜, 승인번호, 결제금액을 확인하여 택시 차량 정보와 연락 전화번호를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아 분실물이 발생한 해당 택시 기사님에게 연락합니다.

택시에서 소지품 분실은 누구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며 소중한 귀중품, 소지품, 분실물이 발생하면 그 것을 찾는 시간과 노력을 생각하면 신용카드, 결제페이 등을 이용하시고 현금으로 결제하였다고 해도 반드시 영수증을 잘 챙기는 생활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기 카카오택시 연락처 찾기 방법을 소개하였는데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